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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자주묻는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티오플러스 작성일16-12-15 14:47 조회1,331회 댓글0건

본문

핸드폰 010 - 1111 - 1111
문의상품

1. 택배사는 어떻게 되나요?

  A. 로젠택배와 우체국택배입니다.

 

2. 발주서 및 제품출고는 몇시까지인가요?

  A. 발주서 및 제품출고는 오전발주 10시~12시까지이며, 오후발주 오후1시~ 3시까지 2차례에 걸쳐서

      발주서 및 제품출고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당일 오후 3시까지 접수된 발주서에 한해서 100% 당일

      출고를 하고 있습니다.

 

3. 출고작업은 몇시까지 하시나요?

   A.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며, 기본적으로 출고작업은 오후6시까지입니다. 하지만 물량이

       많은 날은 오후 늦게까지 작업하며, 고객사의 업무에 차질이 안 생기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제품입고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우선 제품입고 1~2일 전에는 말씀해 주셔야 보관 할 공간을 미리 설정 및 확보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렛트로 입고해 주시면 지게차로 입고되기 때문에 별도로 입고비가 들지 않으나 차량에

       물건만 실어서 보내주시면 물건 입고를 하나하나 사람이 운반해야 하기때문에 입고비가 듭니다.

       입고 시 판매 될 제품 및 포장 할 포장박스와 함께 입고해 주시면 되며 포장박스는 당사에서

      구매대행 해드리기도 합니다

 

5. 결제는 어떻게 되나요?

   A. 결제는 매달 1일~말일까지 물류대행 하신 금액에 대해서 익월 5일까지 청구서 보내드리며, 익월 10일까지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6. 재고관리는 어떻게 해주시나요?

   A. 재고관리는 최초 입고 된 수량에서 당일 출고 된 수량을 제외하여 매일 이카운트 ERP 혹은 엑셀파일로   

       정리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의류 같은 제품 종류수가 많은 상품의 경우 바코드 작업과 함께하여 보다

       철저하게 재고관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7. 반품관리는 어떻게 해주시나요?

   A. 반품관리는 당일 반품접수 된 제품에 대해서 반품리스트를 업데이트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반품 된

       제품은 불량은 불량존으로 이동하며 정상품은 정상품 재고수량에 더해져 다시 재출고 됩니다.

       고객사 요청에 따라 불량은 매일 매일 혹은 1주일에 한번씩, 15일에 한번씩 등 불량품을 모아서

       고객사 혹은 고객사가 요청하는 곳으로 보내드립니다

 

8. 용달차나 퀵서비스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장소로 용달차 및 퀵서비스로 제품 보내드립니다.

 

9. 입점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기본적으로 전화상담 혹은 방문상담 후 대행금액이 정해지면 제품 입고날짜를 정합니다.

       제품입고 후 당일 혹은 다음날부터 배송이 가능합니다

 

10. 창고보관비는 무상인가요?

   A. 네. 기본적으로 화장품류 같은 보관량이 많지 않은 기업들의 물량에 대한 보관료는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관량이 많거나 월 발송량 1,000건 미만의 너무 저조한 물량은 별도로

       창고료를 받습니다.

 

11. 기본적인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기본적으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는 1.제품검수, 2.분류, 3.보관, 4.포장, 5.발송, 6.운송장제공, 7.재고관리

       8.반품관리, 9.상하차서비스, 10.화재보험, 11.KT텔레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도난이나 파손 시 보상을 해드리고 있으며, 상하차 서비스는 파렛트 입고시 무상으로 제공   

       해 드리고 있으며, 파렛트 입고가 아니라 사람이 하나하나 제품을 입고시켜야 할 경우에는 따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12. 부가서비스는 어떤게 있나요?

    A. 부가서비스로는 넥텍탈부착,스티커작업,제품조립,반제품 포장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CS서비스와

        파일작업 서비스가 있습니다. CS서비스는 1차적으로 제품 반품접수,교환,불량접수,배송현황 조회,

        택배 도착시간 안내 등 대부분의 CS를 맡아드리며, 2차적인 제품에 대한 품질,성분 등 디테일한 설명이

        필요할 경우에는 고객사에게 전달해 드리는 서비스로써 CS업무가 간략해져 많은 화주사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파일작업은 오픈마켓,쇼핑몰,소셜커머스,홈쇼핑 등에서 제공받은 발송고객리스트를 당사

        발주양식에 맞게 작업해 드리는 서비스로써 시간과 번거로움이 없어지며 저렴한 비용으로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13. 입고 시 준비해야 될 것은 무엇이 있나요?

    A. 입고 시에는 입고되는 상품의 재고를 정확히 파악하셔서 입고서 및 판매 될 제품과 포장 할 포장박스를

        함께 입고해 주시면 됩니다. 포장박스는 당사에서 구매대행 후 실비로 정산해 주셔도 됩니다.

        박스테이프는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14. 택배대행 단가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A. 택배대행 단가는 1. 월 발송량 2. 포장의 난이도 3. 보관평수 (파렛트) 3가지로 결정됩니다.

       가볍고 단품일 경우 단가가 내려가며 종류가 많고 무거울수록 단가는 올라갑니다. 월 발송량이 많으면

       단가는 내려가며 월 발송량이 적을때는 단가는 올라갑니다. 보관평수는 상품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전화상담 하시는게 좋습니다.

 

 15. 기업물류대행 단가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A.​ 기업물류대행 단가는 1. 보관평수(파렛트) 및 제품의 종류 2. 월 출고량  3. 상시 대기인원 등 3가지로

       결정됩니다. 보관평수가 적고 제품의 종류가 적을수록 대기인원 수가 감소하기에 단가는 내려가고,

       제품의 종류및 보관평수가 많을수록 대기인원의 수가 증가하기에 단가는 올라갑니다.

       기본적인 보관평수와 상시 대기인원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전화상담 혹은 방문상담을 신청하

       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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